본문 바로가기
이트레이더스장보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족발냉채 맛이 궁금하신가요?

by 아찌카트 2021. 10. 27.

지난주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습니다.
이곳은 먹거리가 코스트코보다는
다양해서 가끔 오게 됩니다.
주로 잘 사 먹는 건 양장피를 먹는데요
이번에는 맛이 비슷할 것 같은 족발냉채를 사 봤습니다.

 

족발냉채 구성

부드럽고 쫄깃한 족발과 해파리, 새우살,
야채를 넣은 풍성한 족발냉채
새콤달콤 똑 쏘는 소스를 충분히 버무려 드시면
알싸한 맛이 별미

돼지족발(스페인, 캐나다 덴마크 등)
양파(국산), 양상추(국산), 로메인(국산), 해파리(외국산)
값 15,980원
20% 할인을 해서
12,784원

728x90

구성만 봐도 맛이 비슷할 것 같죠?
냉채에 해파리만 있으면 새콤 달콤한 맛이 예상되죠 :)

 

족발냉채는 생각보다 족발이 많습니다. 
저는 먹다가 남겼어요.
아니면 두 명이 먹기는 양이 많았던가 그래요.
캠핑가서 먹어도 좋겠죠?

 

해파리만 봐도 식감이 막 올라옵니다.
꼬들꼬들한 식감이 정말 좋아요

 

족발은 속살부분이 많습니다.
저는 쫄깃한 부분이 많이 있었으면 했는데
속살 부분이 많아 좀 딱딱했어요.
한 가지 팁이라면 저는 살짝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부드럽게 한다음 무쳤습니다.

 

 

새우도 듬뿍있고요


토마토를 중간에 한 번씩 먹으면
더 식감을 높여줍니다.

 

냉채 소스는 두 개가 들어있어요

 

냉채 소스는 양장피 소스와 달랐어요
뭐랄까 좀 쓴 맛이랄까요?
일단 두 개중 한 개만 부어서 버무려 보고 나서
조금씩 양을 조절하는 게 낫습니다.
저는 솔직히 쓴 맛이 있어요 ㅠㅠ

 

채소도 쓴 맛이 나기 때문에 
소스 조절을 잘해야 합니다.

 

저는 솔직히 양장피의 맛을 기대했지만
써서 잘 못 먹었습니다.
하지만 같이 먹은 사람은
맛있다고 하니 사람마다 식성이 다르기 때문에
딱 뭐라고 말하기 어렵네요
하지만 족발은 딱딱했어요. 
아무래도 냉채이기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냉채라서 이젠 내년에 찾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