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트레이더스장보기

이마트트레이더스 추천 음식 달콤 새콤 매콤 양장피 맛 궁금하시나요

by 아찌카트 2021. 12. 10.


지난번에 족발 냉채를 샀다가 딱딱한 족발에 아주 실망을 해서 양장피를 사 먹을 걸 하면서 많이 후회했던 기억이 있던터라 이번에 이마트트레이더스에 가서 바로 양장피를 샀습니다. 항상 즐겨먹어도 질리지 않는 양장피의 재료들은 어떤게 있는지 보시죠.


양장피에 들어간 재료는
양파, 피망, 양배추, 돼지고기,
대두유, 양장피(고구마 전분)으로 되었습니다.
값은 14,980원



해파리가 좀 많이 있었으면 했어요.
쫀득하고 오독 거리는 식감이 최고죠.


대왕 오징어같은데요
오징어는 좀 많았어요.
두꺼운 오징어는
좀 얇게 썰어주면 어떨까 생각했어요


식감 좋은 목이버섯이 있고요.


저는 맛살이 좋았어요.
소스의 매콤함을 줄여주거든요.


양장피소스는 꼭 적당량 부어가면서
간을 맞춰야합니다.
저는 반만 부어도 엄청 코가 시큰했어요.


돼지고기는 모자르지 않게 적당량 있었고요.
피망의 맛과 향이 잘 어울렸어요.


당근은 색감이 맛을 더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하얀색에 넓게 잘려있는 양장피는
전분으로 만든지도 모르고,
큰 해파리인줄 알았죠.


다 버무린 모습입니다.
보기만해도 저절로 입에 침이 고이더라고요.
이미 겨자 소스의 맛이
뇌에 입력 되어있기 때문이겠죠.

양장피는 전분을 이용해서 만든 피 두 장을 겹쳐만든 피를 뜻하고, 양장피와 채소등을 곁들여 겨자 소스를 부어섞어 먹는 한국식 중국요리라고 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면
한번 관심있게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