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먹거리

코스트코 하림 버팔로 핫봉 맛있게 먹어볼까

by 아찌카트 2022. 2. 8.

가끔 코스트코에서 바베큐 닭날개 콤보라는 것을 사 먹고는 했는데 이번에는 하림에서 나온 버팔로 핫봉을 사봤습니다.

이 제품은 국내산 닭날개라고 소개했는데요 제가 아는 날개는 없더군요. 닭봉만 있었습니다.

조리방법은
에어프라이어 180도 예열 후 10분간 조리
전자레인지 닭봉 4~5개를 4~5분간 조리
오븐 170도 예열 후 10분간 조리

냉동된 닭봉을 저는 이렇게 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해동후 미니 오븐에 조리하는 방법을 썼습니다.

전자레인지에 2분간 해동을 했고요 냉동 식품 같은 종류는 해동을 안하면 오븐에 돌리는 시간이 많아지고 겉은 너무 많이 타기때문에 저는 항상 해동을 먼저합니다.

닭봉이 전용판에 붙지 않게 하기 위해 오븐 전용판에 식용유로 도포하고 예열할 오븐에 넣었습니다.

미니 오븐은 200도로 예열합니다.

달구어진 미니 오븐 전용판에 해동 된 닭봉을 넣고 약 10분간 굽습니다.

미니오븐은 사실 토스터로 많이 쓰이지만 이렇게 작은 냉동식품을 구워 먹을 때 좋습니다.

닭봉이 타지않고 껍질은 탄력이 있어보이네요.

맛은요 약간 이국적인 향신료의 맛이 나서 처음에 살 짝 아리송했는데 금방 익숙해지더라고요. 금방 다 먹던데요


여기에 맥주가 있어야하는데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