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든것

게임용 알루미늄 마우스패드는 특별할까. 사용후기 올립니다.

by 아찌카트 2022. 3. 30.

금속 재질의 마우스패드를 아시나요? 보통 마우스 패드 하면 어디에서 사은품이나 선물을 받아서 사용을 하게 되는 플라스틱 재질의 패드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저는 이번에 특별한 마우스 패드를 사게 되었습니다. 알루미늄 재질의 마우스 패드입니다. 국산 재품도 있지만 저는 알리에서 사게 되었네요

알루미늄 마우스패드
Aluminum alloy molding


멀리 중국에서 온 알루미늄 마우스패드의 구성품은 마우스패드와 미끄럼 방지 실리콘 스티커 4개입니다.
 


평소 마우스 패드를 잘 쓰지 않는 편인데 사진처럼 컴퓨터책상 키보드 받침이 마우스에 의해서 닳아버리는 바람에 흉측하게 되어버렸죠. 더 이상은 쓰기가 좋아 보이지 않아서 처음으로 돈 주고 마우스패드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알루미늄 마우스패드 두께

알루미늄 마우스패드의 두께는 2mm 생각보다 두껍고 무게감도 있어서 쓸만해보였습니다. 실제 일부러 휘려고 마음먹지 않은 이상 튼튼해서 오래 쓸 것 같았습니다.

알루미늄 마우스패드의 무게

알루미늄 마우스패드의 무게는 167.3g.  무게감이 있죠 하지만 들고 다닐 게 아니라서 무거울수록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알루미늄 마우스패드의 크기

알루미늄 마우스패드의 크기는 가로 세로 220 x 180입니다. 이정도 크기면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마우스를 움직여도 그 안에서 다 되더라고요. 일반적이 사이즈일 거예요


알루미늄 마우스패드의 바닥면에 붙인 미끄럼 방지 실리콘 스티커입니다. 붙이고 나서 제자리에 두고 써보니까 마우스패드가 완전 바닥에 밀착이 되어서 꿈쩍을 하지 않더라고요. 


옆면을 봐도 광이 번쩍거리는 게 금속성의 마우스패드 느낌이 확 느껴집니다. 


마우스패드는 여러가지 색상이 있었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검은색을 선택했는데요 보통 광마우스를 사용하게 되면 반짝이는 재질의 마우스패드는 감도가 떨어진다는 말이 있어 검은색으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마우스를 사용해보면 금속판에서 미끄러지듯 움직임이 부드러웠고요 감도도 좋은 것 같았습니다. 이건 순전히 제 주관적인 느낌입니다. 하지만 가죽 재질의 마우스패드도 있기 때문에 재질에 따라 마우스의 움직임을 다르리라고 생각해요.

 

3791.0₩ 10% OFF|알루미늄 합금 마우스 패드 매트 하드 부드러운 매직 얇은 Mousead 더블 사이드 방수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로지텍 패블 마우스를 올려보기도 하고 게임용 마우스를 올려보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애플의 매직 마우스도 올려봤는데요 모두 알루미늄 마우스패드에서 움직임이 좋았습니다. 

처음 돈 주고 산 마우스패드라
특별한 아이템을 장착한 기분이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