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먹거리

코스트코 인기 상품 고메 중화짬뽕으로 집에서도 짬뽕 맛 집이 됩니다.

by 아찌카트 2021. 4. 27.

 

 

코스트코 냉동식품류에서 정말 잘 팔리는 고메 중화 짬뽕입니다. 제가 먹어본 것 중에서 가장 중국집 짬뽕과 근접한 퀄리티를 내고 있어서 계속 재구매를 하는 제품이죠.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저만 맛있게 느낀 건 아닌가 봐요. 최근에는 코코에 갈 때마다 다 팔려서 못 사게 되네요.

 

 

 

-고메 중화짬뽕-

값 8,990원

1인분 낱개 포장 X 4
1,304g (1,840kcal)
냄비 조리 3분 30초

 

 

조리방법은 매뉴얼대로 1인분에 350ml 물을 넣고요 물이 끓으면 비법소스 한 개를 넣습니다.
물은 라면에 넣은 물보다 약간 적게 들어가네요. 다시 물이 끓으면 중화면과원물 고명 1개를 넣고 강불로 3분 30초간 조리합니다. 추천 TIP이 있는데요 차돌박이를 볶아서 추가하면 담백한 차돌박이 중화 짬뽕을 먹을 수 있어요.

 

 

 

비법소스와 1인분짜리 중화면과 원물 고명입니다. 구성은 참 간단한데 맛이 좋을까 의심이 갈 거예요. 

 

 

 

350ml 끓는 물에 비법 소스를 넣습니다.

 

 

 

냉동면에 원물 고명이 붙어있어요. 여기에 청경채와 솔방울 오징어, 표고버섯, 양파, 배추가 들어있습니다. 원물고명이 끓는 물 쪽으로 향하게 아래로 넣어줍니다. 여기서부터는 조리하시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새우나 볶은 차돌박이 또는 주꾸미, 홍합 등 다양한 해물을 넣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지난번에는 그렇게 해 먹었지만, 이번 포스팅에는 기본만 해서 올려봅니다.

 

 

 

강불로 3분 30초 끓여주세요.

 

 

 

청경채가 좀 있어서 추가로 넣고 끓였습니다. 불맛이 나는 짬뽕 완성입니다. 실제로 면발도 정말 마음에 들고요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국물은 아까 언급했듯 중국집 퀄리티에 못 미치지만 그래도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좋은 맛입니다. 아마 다른 해산물을 넣고 했더라면 더욱 맛있겠죠. 입맛 없을 때 따끈한 짬뽕 한 그릇 후루룩 하면 속까지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