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트레이더스장보기

이마트트레이더스 듀얼에그탑샌드위치 맛 평가해볼게요

by 아찌카트 2023. 1. 7.

이마트트레이더스에 오랜만에 왔습니다. 매번 코스트코만 가지만 사실 다양성에 있어 이마트트레이더스가 훨씬 상품이 많아서 색다른 것을 찾을 때는 이곳을 찾게 됩니다. 점심에 끼니로 때울 게 뭐 있을까 찾다가 발견한 듀얼에그탑샌드위치를 오늘의 메뉴로 정했습니다.

듀얼에그탑샌드위치
Dual Egg Top Sandwich
9,980원


햄에그치즈 샌드위치 2개와 더블에그 샌드위치 2개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저는 햄이 있는 게 더 좋은데 이렇게 나뉘어 있네요

사진으로 봐도 느낄 수 있겠지만 에그가 듬뿍 있어요

실제로 먹어보면 양이 적지 않아서 1개면 한끼로 충분했습니다.

먹기 전에 전자레인지에 40초 정도 데워주면 빵의 식감이 부드러워지면서 먹기에 좋습니다.

기분에 빵이  더 포동포동해 보이는 것 같았습니다.

브리오쉬 식빵에 마늘버터소스를 듬뿍 발라서 그런지 빵이 부드러웠어요

빵 표면을 봐도 마늘버터소스가 아주 촉촉하게 발라져 있는 게 식감을 자극하네요

에그샌드위치의 단면을 봐도 속이 실하게 았아요

햄샌드위치 단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는 이렇게 하나 먹고 애그샌드위치 반 개 더 먹었다가 배불러 혼났네요

이마트트레이더스에 가면 추천해도 좋을만큼 괜찮았던 빵입니다. 저만 그런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