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뷔페 온더플레이트 가격과 할인방법을 알아볼까요

by 아찌카트 2023. 2. 11.

호텔뷔페는 처음 이용해 보는 거라서 촌스럽지만 기록으로 남겨두고자 올립니다. 일반 뷔페와 가격차이는 당연히 나지만 조금 차별화된 식사를 할 수 있고, 식사 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을 둘러보는 재미가 있어 결혼기념일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것 같네요

영종대교를 지나갑니다. 이 다리를 지날 때마다 바다를 건너는 기분이 참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주차비

 

 

내비게이션이 시킨대로 들어오면 입구 우측에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는 통로가 보였습니다. 그대로 주차했어요
주차비는 30분 무료에 10분에 1000원이니까 시설 이용하면 꼭 주차등록을 하세요
종일주차는 24,000원

호텔 조형물 두 개만 알아봐요

큰 호박 조형물의 이름은 Great Gigantic Pumpkin로 '쿠사마 야요이'라는 작가가 만들었답니다.
‘호박’은 쿠사마 야요이에게 있어 ‘평화를 가져다주는 어린 시절 마음의 고향’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위치는 PARADISE WOW SPACE에 있는데요 이곳 호텔의 대표적이 조형물로 많은 사람들이 기념촬영을 하더라고요

이 조형물도 들어오면서 눈에 띄던데요 작품명은 Golden Legend, 작가는 데미안 허스트입니다.
신화 속의 날개 달린 말 ‘페가수스’를 모티브로 절반은 금색으로, 절반은 피부 안의 근육으로 표현했는데요 우리의 현실을 근육으로, 희망과 환상을 화려한 금색으로 상징적으로 보여줍니다.

 

호박 조형물이 호텔의 중심에 있어보였는데요 Art Space 방향으로 가니까 온더플레이스 뷔페가 보였습니다.

 

야외 식사자리가 보였고요 여기를 지나면 온더플레이스 뷔페가 나옵니다.

 

On the Plate

처음 오는 사람한테는 호텔 안에서 어디로 가는지도 헷갈려서 뷔페 찾는 방향을 올려봤어요

 

 

뷔페 할인방법과 예약

 

 

뷔페 할인은 저는 두 가지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면 5% 할인을 합니다.
  • 인천 사람은 이음카드를 사용하면 캐시백이 들어옵니다.
  • 제휴 카드가 있으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저는 없어서 패스)
  • 운영시간
  • Breakfast 06:30~10:30
  • Lunch 12:00~14:30
  • Dinner 18:00~21:30

 

저는 홈페이지에서 점심 예약을 1시로 했는데요 그냥 점심은 12시로 하는 게 좋습니다.
12시부터 14:30분까지라서 늦게 예약하면 식사시간만 줄어듭니다.^^

자리는 외부 테라스에 잡았고요 천정이 유리로 되어있어 자연 채광이 들어와 포근합니다.

 

내부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입장하고 접시를 채우러 한바뀌 도니까 웰컴드링크로 '로제 스파클링 와인' 한 잔씩 제공되었어요. 탄산음료는 돈을 받았다고 하던데 지금은 무제한 제공된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On the Place 음식들

 

 

빵 안에 버섯수프가 들어있는 클램차우더스프
저는 담백한 맛에 버섯향이 가득해서 괜찮았어요

 

여기 온더플레이트는 고기류는 다 잘하는 것 같았어요
양고기 하나 먹으면 벌써 배부르니까
하나로 같이 먹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LA갈비를 숯불로 구워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점심은 대게나 전복버터구이, 랍스터 이런 것은 없나 봅니다.ㅠㅠ

첫 번째 한 접시를 채운모습입니다.
새우도 커서 나눠 먹으면 좋습니다. 왜 나눠먹으라고 하냐면
이렇게 하면 적게 먹으면서 다양하게 모든 음식을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뭐 저만의 방식이니까 뭐라 하지는 마세요^^

 

 

회가 싱싱하다고 합니다.
저는 잘 모르겠지만 참돔, 광어 다 맛있었어요

 

지중해식 스타일이라네요

 

 

한식 코너도 못 찍었습니다. ㅠㅠ

가급적 면과 밥은 생략했어요
탄수화물이 금방 배를 부르게 만드니까요

 

 

딤섬도 하나씩만 골라서
반씩 나눠먹었다는
양고기가 들어있는 것은 호불호가 있겠어요

 

 

베이징덕은 소스와 파, 오이를 쌈을 해서 먹었는데요
특별히 맛있다고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치즈와 살라미가 있는 곳에 와인을 확인 못했네요
술을 안 좋아하니까 놓쳤어요
치즈 종류는
그뤼에르, 스모크, 에담치즈, 에멘탈, 파마산,
트러플 페코리노, 브리 오 블루 등...

 

 

중식은 크림새우가 좋았고요
전복이 있긴 한데 전체적으로
확 끌리는 맛은 아니었어요

 

 

Dessert

 

 

디저트 코너 쪽에 가면 커피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를 먹고
점심 식사를 마쳤습니다.
나눠 먹어도 엄청 배부르고요
그렇다고 가짓수가 많지는 않았다고 생각해요

 

나갈 때 주차등록은 잊지 말고 하세요

 

파라다이스 시티 플라자-Paradise City Plaza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플라자에 오면 구경거리가 조금 있었어요

플라자에서 바깥으로 나오면 씨메르(수영장), 원더박스(놀이동산), 크로마등 멋진 건물이 있네요
바깥에 조형물들도 구경할만했어요.

원더박스-WondetBox

 

크로마-Croma

 

씨메르-Cimer

 

다시 건물 안 플라자로 들어갑니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는 예술품을 구경할 수 있어요
하지만 입장료가 있다는 점
다행인 것은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면
무료입니다.

 

여기서 비긴어게인을 촬영했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박정현 가수가 출연했던데
그때 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