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247리터 용량으로 냉동식품 부담감 해결, 삼성전자 냉동고 ZRS25LSLH

by 아찌카트 2023. 4. 26.

우리 집의 DIOS 냉장고는 이미 19년이 되어 용량이 작고 대형마트 이용 빈도가 높아지면서, 용량이 더 큰 냉장고를 구입하려다 냉동고로 방향을 바꿔 삼성전자 냉동고 ZRS25LSLH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 냉동고의 용량은 247리터로, 우리 집의 냉장고 냉동실 용량과 거의 같았습니다.

 

`

 

코스트코 냉동고 자리를 몇 년 동안 항상 지키는 삼성냉동고

가격도 제 기준에 맞았고, 동급 브랜드 중에는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디자인도 슬림하고 전면 패널에 Blue LED가 채용되어 있어 깔끔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삼성 냉동고 ZRS25LSLH는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었기에  출시 12년이 지나도 네이버 검색랭킹 상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냉동고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용량이 크다는 점입니다. 이사를 하면서 근처 시장이 없어져서 대형마트를 이용하게 되면서 냉동식품들이 늘어나게 되었는데, 이 냉동고를 구입하면서 그 부담감이 사라졌습니다. 냉동식품을 구매하더라도 냉동고에 충분히 넣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 냉동고는 소음이 크지 않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입니다. 방안에 두고 사용하면서도 큰 소음이 나지 않아서 신경을 쓸 일이 없습니다.


종합적으로 볼 때, 이 냉동고는 가격대비 용량이 크고 디자인이 깔끔하며, 전반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냉동식품을 자주 이용하는 가정이라면, 이 냉동고를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정도에서 간단한 소개를 마치고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로 있습니다. 열심히 정리했어요

 

 

▶삼성전자 냉동고 ZRS25LSLH 실사용 후기와 장점 총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