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먹거리

[코스트코]배고플때 간단하게 비비고 김치치즈 주먹밥으로 해결해요

by 아찌카트 2023. 2. 20.
 


출출한데 딱 먹을게 생각나지 않을 때
잘 찾아 먹게 되는
비비고 김치 주먹밥입니다.


비비고 김치 주먹밥 한 봉지에
10개가 들어있으니까
개 당 1천 원 정도 하네요



요즘은 거의 에프에 하는 게
기준이 된 것 같아요.
140도 1개 기준 18분이면
바삭한 누룽지 식감을 즐길 수 있답니다.

촉촉한 주먹밥을 먹고 싶을 때는
전자레인지에 2분이면 된답니다.
저는 전자레인지 2분에
프라이팬에 구워 먹어요

한 개에 185kcal라니까
두 개 먹으면 밥 한 공기 열량이네요

먼저 전자레인지에 넣기 전에
봉지 끝을 잘라서
넣어줍니다.
안 그러면 터져요 ㅎㅎ

2분 돌려주세요

촉촉한 주먹밥이에요
촉촉한 식감을 좋아하면
바로 먹으면 됩니다.

치즈가 꽉 차 있지는 않아도
적당히 들어있는 느낌이에요


김치의 짭짤한 맛을
치즈중화시켜준다고 할까요
그냥 있어요
상상하는 그 입니다.


밥을 누릅니다.

오븐에 넣어서 겉을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먹을까 하다가
누룽지 팬에 넣어봤어요

마치 닭갈비 먹고 밥 볶아주면
팬에 눌어붙은 누룽지 같아 보입니다.

먹으면 무슨 이냐면
.
.

이것도 예상되는 맛이에요
바삭하면서 고소한 맛
하지만
속에 있는 치즈도 눌어붙어 좀 짜졌어요
순삭 했지만 이 필요합니다.

저는 좋았지만

그냥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서
먹는 게 가장 괜찮은 맛을 낼 것 같아요
-끄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