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행사이벤트

전라북도 청년축제 청년 함성: 청년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

by 아찌카트 2023. 9. 13.

전라북도 청년축제 소개

2023년 9월 16일, 전라북도와 군산시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전북 청년축제 '청년 함성'이 열립니다. 전북 청년축제기획단, 전북 청년 허브센터, 군산시 청년들이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청년들의 자발적 참여 및 주도적 기획을 반영한 청년 참여형 축제로, 기념식, 청년 소통 토크쇼, 청년정책포럼, 문화공연 등을 운영합니다.

 

 

개최지역: 전라북도 전주시

개최기간: 2023. 9. 16. / 15:00 ~ 21:00

축제성격: 기타

관련 누리집: https://www.jeonbuk.go.kr/index.jeonbuk

축제장소: 군산 근대역사박물관 대형 주차장 일원

요금: 무료

주최/주관기관: 전라북도, 군산시

문의: 전라북도청년축제기획단, 전북청년허브센터, 군산시 청년뜰 관리자 063-227-2030 (전북청년허브센터)

 

로컬 존, 창업 존, 힐링 존

이번 청년축제에서는 청년 참여자들에게 볼거리와 체험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청년정책 홍보부스 '로컬 존', 청년창업 판매부스 '창업 존', 힐링 부스 '힐링 존'을 운영합니다.

'로컬 존'에서는 전라북도 내 지역 농산물과 특산물을 홍보하고, '창업 존'에서는 청년 창업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제품 판매 및 홍보를 진행합니다. '힐링 존'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청년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청년 함성: 청년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

전라북도 청년축제 '청년 함성'은 청년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주도적으로 기획하는 축제입니다. 이번 축제를 통해 청년들은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서로의 다양한 생각과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만약 전라북도에 거주하고 있다면, 이번 청년축제에 꼭 참여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