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행사이벤트

제천박달가요제: 3년만에 본격 대면 방식 트로트 가요제

by 아찌카트 2023. 9. 13.

소개

충북 제천시에서는 매년 전통 있는 트로트 가요제인 제천박달가요제가 열립니다. 이 행사는 전국 단위의 가요 경연을 통해 지역사회의 문화 역량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20년도에는 코로나19 대응 방안으로 역대 박달가요제 사상 처음으로 무관 중 온라인 가요제로 진행되었으며, 21년도에는 드라이브인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26회 제천박달가요제는 3년 만에 대면 방식으로 추진됩니다.

 

개최지역: 충청북도 제천시

개최기간: 2023. 9. 16. / 19:00

축제성격: 문화예술

관련 누리집: https://www.cjb.co.kr/home/main.php

축제장소: 제천비행장

요금: 무료

주최/주관기관: (재)제천문화재단

문의: ㈜청주방송 관리자 043-641-4870

축제 장소

제천박달가요제는 충북 제천시의 제천비행장에서 개최됩니다. 제천비행장은 대한민국 공군의 제2전투비행단의 기지로 사용되고 있는 곳으로, 역사적인 의미와 함께 청량산과 같은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합니다.

관람료 및 문의사항

제천박달가요제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관람객들이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은 ㈜청주방송 관리자인 043-641-4870으로 전화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제천박달가요제는 지역사회의 문화 역량을 향상시키는 대표적인 문화예술 축제입니다. 이번에는 3년 만에 대면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흥미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제천박달가요제에서는 많은 관객들이 무료로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