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부산지방 병무청, 삼성채용, 배슬기

by 아찌카트 2020. 10. 7.

부산병무청 특성화고·제대군인 온라인 채용박람회 참가

부산지방병무청은 온라인으로 하는 '2020 특성화고, 제대군인 일자리 박람회'에 참가해 산업기능요원 편입희망자를 대상으로 병역지정업체 취업 지원을 한다고 7일 밝혔다.

부산지방보훈청, 부산벤처기업협회 등 지역 관계기관과 온라인 구인·구직 플랫폼인 인크루트가 공동으로 마련하는 이번 박람회는 11월 13일까지 진행된다.

부산병무청은 특성화고 학생과 병역이행 예정자를 대상으로 산업기능요원 제도 등을 안내하고 산업기능요원 편입희망자에 병역지정업체와 1 대 1 화상 면접 채용 매칭 서비스를 지원한다. (연합뉴스)

삼성 채용, 삼성전기 렌즈·기판 부문 공고 진행중... 삼성전자 연봉은 얼마나 될까?

삼성 그룹의 공채 서류 발표가 임박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채용은 삼성그룹 하반기 3급 신입사원 채용으로 지난 9월 7일 ~ 20년 9월 14일 사이 접수를 받았다.

서류검사 이후 인적성 검사, 면접이 예정되어 있다.

이번 채용 공고는 삼성전자,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삼성전기, 삼성SDS, 삼성SCSA,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카드, 삼성증권, 삼성자산운용, 삼성중공업, 삼성엔지니어링, 삼성물산, 제일기획, 에스원,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바이오에피스, 삼성서울병원, 삼성웰스토리, 삼성전자판매로 진행됐다.

한편 대학생들은 ‘높은 연봉’을 이유로 삼성전자에 가장 취업하고 싶어하는 것으로 조사됐다(금강일보)

‘아내의 맛’배슬기 “심리섭과 신혼 추억, 많이 의지하며 살고 있다”

한편 대학생들은 ‘높은 연봉’을 이유로 삼성전자에 가장 취업하고 싶어하는 것으로 조사됐다(금강‘아내의 맛’ 배슬기와 심리섭의 신혼 일상이 처음으로 공개되면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배슬기가 “의지하며 살고 있다”라며 심리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아내의 맛’을 통해 남편 심리섭에 대한 오해를 풀고 “배려심 많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지난 6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배슬기와 심리섭의 신혼 생활이 공개됐다.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식은 연기됐지만 달달한 신혼의 일상을 즐기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