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스타벅스 오로라 글라스 콜드컵(스타벅스 유리컵)이 선물같이 왔네요

by 아찌카트 2020. 10. 12.

제것은 아니고요 아이가 학교 선배 수능 잘 보라고 선물을 한답니다. 선배가 기쁘겠네요. 학생이 2만원이 넘는 선물을 하기란 쉽지않거든요.

포장이 선물용 답게 예쁘게 되어있습니다. 사이렌이 보이는 상표가 아주 잘 보이게 프린팅이 되었네요

 


스타벅스 이름의 유래

모비딕(Moby Dick, 미국의 해양 소설)의 등장인물인 스타벅(Starbuck, 커피를 사랑한 일등 항해사)의 이름에서 유래했다고 하네요


 

컵을 자세히 보니 투명한 글라스가 아니라 보는 각도에 따라서 예쁜 컬러를 발산하고 있습니다.

 

 

컵 하단에는 용량 표시가 있고요 전자렌지에 넣지 말라고 되어있네요

 

 

스타벅스 100% 정품입니다. 중국에서 만들었다고 나쁜 건 아니죠. 중국에 아이폰 공장이 있으니까요

 

 

이렇게 플라스틱 빨대가 되어있습니다. 

 

 

이맇게 찍으니 더 세련되 보입니다. 뜨거운 커피를 넣으면 안됩니다. 꼭 차가운 아아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