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12월 이케아 겨울 할인 등 소품, 옷장 주방 침실 인테리어를 한 번에 보세요

by 아찌카트 2021. 12. 30.

 

 

아이 옷장를 마련할 겸 이케아를 하루 휴가내고 갔습니다. 오랜만에 오니 이전과 다른 인테리어였고 또한 봄철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이더군요. 그래서 몇군데는 공사하느라 가림막을 쳤었습니다. 사진으로 보시고 자세한 멘트는 생략할게요. 주관적이라 오히려 판단하는데 방해될 것 같아서요

 

 

아직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 소품들이 몇 몇 군데 보였습니다.

 

 

잉아브리타 담요
39,900원

 

 

크리스마스 느낌 나는 시계

 

 

이것도 크리스마스 소품이겠네요

 

 

책장은 제 마음에 들었네요

 

 

감성이 돋는 무드등입니다. 따라온 아이는 사고싶어하네요
테르나뷔 24,900원

 


조명에 비친 소파가 참 멋져보입니다.
녹색을 좋아하는 아이가 좋아하네요

 

강렬한 붉은 빛이 소파가 어울리는 집은 참 멋질 것 같아요

 

 

빌리 책장은 문이 없으면 귀엽고 문을 달면 완성도가 높아져보이면서 참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 좋아요

 

 

이케아는 최대 70퍼센트 할인을 하다고 합니다. 얼마남지 않았다네요

 

 

침실에 놓인 옷장을 구경하고 싶었습니다.
아이방에 어떻게 놓으면 좋을까 참고하고 싶었어요

 

 

주방인테리어는 언제봐도 예쁘네요

 

 

블란다 마트 12,900원
주방 용품중에 가장 눈에 많이 띄네요


게임방 같은 소품들

 

돈가스 먹었어요

 

 

목살스테이크도 먹었고요

 

 

치킨 ?뭔데 기억이...
당연히 무한 리필되는 콜라와, 커피를 먹었죠

 

 

느낌이 있는 의자였어요

 

 

 

계속 침실에 있는 옷장을 눈여겨보았습니다.
가격도 같이 올려볼게요

 

 

 

 

 

 

 

 

 

 

 

 

 

 

 

 

 


옷장들입니다.

 

저와 아이는 이 옷장을 가장 마음에 들어했어요
무스켄 42,9000원

 

 

 

 

 

 

플랏사 스카트발은 좁은 방에 좋은 미닫이 문 방식입니다.
옷걸이도 다르죠

 

 

 

 

팍스 플리스베리에트는 구조가 마음에 들었어요
의외로 아이도 색깔이 마음에 든다네요
650,000원

 

 

철재이지만 철재 같이 보이지 않는 수납장이네요
화장대로 쓸 수도 있겠죠
코른셰 199,000원

 

 

 

바르다겐 유리잔은 집에 있어요
아이스크림 담아 먹지요
9.900원

 

좀 컵이 레트로하네요
칼나 6개 9,900원

 

 

이케아에 오면 즐겨사는 옷걸이입니다
스타일리그 4,900원

 

 

결국 무드등 샀어요
검정색 테르나뷔 24,900원

 

 

전구는 따로 파네요

 

 

이 에디슨 전구처럼 생긴 조명등은 너무 밝아서 무드등으로 쓰긴 어렵고 그냥 스텐드나 천정에 매다는 조명등으로 적합할것 같아요

 

 

집에 있는 인체모형입니다.
매일 동작을 바꿔놓아요
예스탈타 인체모형 6,900원

 

 

아직도 크리스마스네요
빈테르 2021 39,900원

 

 

여기도 크리스마스고요
리스인가봐요 
빈테르 2021 5,900원

 

 

이 물 뿌리개 샀어요
감성 돋잖아요^^

 

 

이 제품도 있는데 생각보다 물이 많이 들어가고요
베란다에서 맹활약중입니다.

 

 

인조 식물을 담아두는 장식품 같아요
세납스콜 온실 장식품 14,900원

 

 

물뿌리개는 다양하고 예쁜 제품이 많은 것 같습니다

 

 

향수뿌리개 같은 분무기도 보이네요 

 

이렇게 2021년 이케아 구경은 끝났네요
올해가 정말 며칠 남지 않았네요
한 해 정리 잘하시고 
내년에도 모두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