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먹거리

코스트코 간편식 풀무원 직화 짜장면 잘 팔린다던데 직접 먹어봤어요

by 아찌카트 2022. 1. 19.

직화로 볶은 큼직하고 풍성한 건더기

풀무원 직화 짜장면

값 9,900 원
총 6인분


생면 6개 들어있고요 통상 중국집에서 보통 시키는 분들이라면 1인분 분량은 딱 맞는 것 같아요. 면발은 수타식 중화면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짜장 소스도 봉지 짜장류 소스들 보다 양이 훨씬 많고 건더기가 커서 마치 진짜 짜장면 소스처럼 느껴집니다.

조리방법
  • 끓는 물에 4분간 삶아 줍니다.
  • 짜장 소스도 끓는 물에 봉지째 3분간 데워줍니다.
  • 그릇에 담긴 따뜻한 면 위에 뜨거운 소스를 부워줍니다.


조리법대로 해볼게요


4분간 끓인 면을 물기만 빼고 그릇에 투하합니다.


투하한 면이 생면이라 탱글탱글합니다. 너무 오래 삶으면 면발에 힘이 없어져요


끓는물에 3분간 데운 짜장 소스를 부워줍니다.



저는 생면을 한 개 반 정도 삶아서 곱배기 정도의 양이 됩니다. 먹다 배불러서 혼났네요. 건더기도 꽤 큰데요 데부분 감자입니다.

맛의 퀄리티는 상당합니다. 하지만 중국집 짜장면과 비교하기는 어려워요. 대략 85퍼센트 정도 맛을 낸다면 맛을 것 같아요. 다른 봉지라면보다 비주얼로 봐도 진짜 짜장면 처럼 보이고요 이정도면 맛도 훌륭합니다. 약간 덜 달아서 옛날 짜장같기도 했어요.


한동안은 여기서 사 먹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