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코 알러지 비염 코박사 솔루션을 아이에게 복용하고 있어요

by 아찌카트 2021. 4. 7.

 

코 알러지 비염으로 고생하고 있어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안국건강의 코박사 솔루션을 구입했습니다.. 봄철하면 아름다운 봄 꽃들을 연상하지만 반대로 꽃가루가 날리는 계절이기 때문에 알레르기 비염이 심한 사람들에게는 정말 괴로운 계절이기도 합니다. 

 

 


제 딸과 저는 알레르기 비염이 심합니다. 저한테 유전이 되었을까요? 아이가 재채기를 하며 눈물 콧물이 범벅이 될때는 저때문에 그런 것 같아 정말 미안해지만 하죠. 아무튼 꽃가루가 날리기 전에 전에 알고있던 코박사 솔루셜을 먹여야겠다고 생각했고요 마침 코코에서 팔아서 사게 되었죠. 약국에서 파는 비염약을 수시로 먹고있지만 사실 몸에 좋지도 않은 약을 먹기보다는 자연 성분의 건강보조제를 먹이는 게 더 낫겠다 싶었습니다.

코 알러지 비염 코스트코 코박사

 

 

식물성분인 구아바잎, 장미꽃잎, 녹차추출물로 만든 복합물이 주원료입니다. 주원료의 추물물중 구아바잎은 항산화기능과 항염, 항알레르기 작동, 항생제기능 등 대중적으로 사용되었던 물질로 알레르기 비염 환자들이 복용을 했을 때 콧물, 재채기 등 비염 증상 완화 효과에 대해 보고된 바가 있있고, 구아바잎 추출물 등 복합물은 '과민반응에 의한 코상태(코 가려움, 재채기, 콧물)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식약처에 인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코박사 솔루션은 구아바잎추출물 등 복합물외에도,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하다고 알려진 아연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고합니다.


권장사항을 보면 이렇습니다. 환절기만 되면 콧물, 재채기, 코가려움에 시달리는 분, 큰 일교차 때문에 아침, 저녁으로 재채기를 하시는분, 콧물이 습관적으로 흐르는 분,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떨어져 있으신분, 평소 코건강이 안 좋으신 분


섭취량과 섭취방법은 하루 1번 두 알을 먹습니다. 아이 먹이려면 잘 먹지 않으려고해서 힘든데 비염때문에 얼마나 힘들면 코박사솔루션을 잘 챙겨먹더라고요.^^


총 60알로 포켓에 넣기 좋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저야 집에서 먹는 거라 상관은 없습니다.

설명서를 보면 시험대상장 65명 4주간 시험결과 보고서에 콧물, 코가려움, 재채기 등 효과가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학생인 제 아이가 가장 힘든 것중 하나가 비염입니다. 비염이 시작되면 정신없고 집중력은 흐트러지기 때문에 하루를 망치기 쉽습니다. 더 나쁜 환경이 오기전에 서둘러서 예방차원으로 먹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