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이케아 주방 소품 추천 뢰토르프. 시계, 타이머, 온도계, 알람 등 재주가 많아요

by 아찌카트 2022. 4. 22.


이케아는 소품 사러가는 곳이죠. 농담입니다. 하지만 그 정도로 이케아는 소품이 정말 많아서 주방 소품부터 인테리어 소품까지 필요할 때는 그곳에 가서 사기도 합니다. 전에 주방에 둘 시계를 샀었는데요 사용 빈도가 높아 추천용으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케아 뢰토르프 시계


뢰토르크 시계에 대한 설명입니다. 제가 설명하는 것보다 더 알기 쉽게 되어있네요. 마지막으로 건전지는 별도고요 두 개가 들어갑니다.

KLOCKIS/클로키스, LÖTTORP/뢰토르프 시계
시계 몸체를 돌리면서 날짜와 시간, 기온, 알람, 타이머 4가지 기능을 모두 활용해 보세요.
KLOCKIS/클로키스 LOTTORP/뢰토르프는 단순히 시간만을 알려주는 시계가 아닙니다.
시간과 날짜, 온도, 알람, 타이머까지 4가지 기능을 갖춘 제품이죠. 원하는 기능을 사용하려면 시계의 방향을 90도씩 돌려주세요. 다양한 기능이 한 제품에 담겨 있어서 공간을 차지하지도 않고 침대 협탁이나 책상에 올려놓고 사용하기도 편리합니다. 시계 그 이상의 기능을 갖춘 시계입니다.
'건전지 1.5V 2개'


시계를 보면 온도계부터, 시계, 알람, 타이머까지 표기가 되어있어 그림이 12시 방향에 위치하면 거기에 맞는 모드로 변경이 됩니다.


크기는 아이손에 들어갈 정도로 작은 사이즈라 주방 타이머에 적당한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온도계와 함께 온도를 측정했는데 약 1도 차이가 있었어요. 어느 것이 맞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 정도 차이라면 정확한 거겠죠


단순하면서 깔끔한 화이트 컬러라서 주방 소품으로 잘 어울려 보이지 않나요?


주황색
은 시계


파란색
은 온도계


초록색
은 타이머


하늘색
은 알람


각 기능을 조작하는 버튼은 시계 뒷면에 있는데요 SET버튼을 누른 후 화살표로 맞추면 되기 때문에 조작방법이 엄청 간단합니다.

영상을 보시면 시계가 회전하면서 모드가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일부러 주방에서 사용할 때 모습을 보이려고 주방 장갑을 착용했습니다.

주방은 단순한 것들이 편하잖아요
딱 어울리지 않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