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먹거리

[코스트코 식품] 후레쉬도프 모둠소시지로 여러나라 소시지 맛을 느껴보세요

by 아찌카트 2022. 5. 3.

코스트코 후레쉬도프 모둠 소시지 후기

가격 11,990원
할인 -2,690원
할인가 9,690원
천연돈장 사용
5가지 화학첨가물 무첨가


플래시도프 모둠 소시지 종류

레겐스부르거
레겐스부르거 치즈맛
바이스부어스트
초리조 소시지


영양정보

총 내용량 960g/ 100g 당 225kcal/ 나트륨 860mg 43% / 탄수화물 3g 지방 20g 37% / 트랜스지방 0g 당류 1g 1% / 포화지방 7g 49% 콜레스테롤 65 mg 22% / 단백질 15g 28%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

초리조 소시지(Chorizo)


스페인어로 소시지라는 뜻이 초리조 소시지는 스페인의 대표적 소시지로 주로 라틴아메리카에서 많이 먹는다고 하네요. 제 입맛에는 무척 매운 소시지로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는 소시지라고 생각합니다.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 먹었는데요 맛이 강하기 때문에 끓는 물에 넣어서 먹는 게 맞는 분이 많을 것 같습니다.


강한 맛을 가진 초리조 소시지를 잘게 썰어 볶음밥으로 해 드시는 건 어떨까요? 밥에서 남미의 맛이 느껴질 거예요 ^^

바이스부어스트 (Weisswurst)


바이스부어스트는 독일어로 하얀 소시지라는 뜻입니다. 실제로 봐도 하얗게 생겼는데요 물에 삶은 다음 머스터드소스를 찍어 먹으라고 하네요


독일의 뮌헨에서 대표적인 소시지로 꼽힌다고 하고요 소시지 주성분에 양파 파슬리 등을 넣고 만든다고 하네요.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었고요 단면을 봐도 파슬리가 많이 보이네요. 맛은 후추 맛이 많이 느껴지는 소시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레겐스부르거


마찬가지로 독일식 소시지입니다. 껍질이 탱탱해서 뽀득소리가 날정도의 식감을 주고요 전체적으로 육즙이 많습니다. 우리가 아는 익숙한 맛이기도 하네요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약간 마르고 터진 듯 보이지만 이 소시지를 제대로 느끼려면 끓는 물에 3분 정도 데쳐서 드시면 육즙과 함께 풍부한 맛을 느끼게 될 거예요.


소시지로 할 수 있는 요리라면 부대찌개나 핫도그 볶음요리 등 생각나는 데로 다 적용이 되겠고요 맥주 안주로도 딱이겠죠? ㅎㅎ

레겐스부르거 치즈맛

제품 특징(출처 코스트코 홈페이지)
독일의 레겐스부르크 지방에서 유래된 전통 독일식 소시지로, 육즙이 풍부하고 고소한 향미가 살아있습니다.
5가지 화학 첨가물 無 첨가(전분, 아질산나트륨, L-글루탐산 나트륨, 보존료, 산화방지제) 고기 입자가 커서 식감이 좋으며, 짜지 않은 소시지입니다.
천연 돈장, 독일 훈연 칩 사용 밥반찬, 술안주, 도시락, 캠핑용으로 다양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사용 및 조리방법
방법 1. 달구어진 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소시지를 올린 후 약~중불로 굴려가면서 3분간 구워줍니다.
방법 2. 팬에 소시지가 덮일 정도의 물을 붓고 중불에서 끓입니다. 물이 끓기 시작하면 소시지를 넣고 천천히 굴리면서 3~5분간 익혀줍니다.


치즈맛이라서 아이들 또는 안주로 제격인 것 같아요. 이번에는 전자레인지가 아니라 오븐에 조리를 해봤습니다. 약간 칼집을 내서 구웠고요 속에서 치즈가 녹아 나오는 것을 보고 조리를 마쳤습니다.


빵 하고 같이 먹었네요. 짭짤하니까 빵에 어울릴 것 같아서요

마지막으로 동영상 한 개 올립니다. 레겐스부르거 치즈맛을 절단해서 단면을 보여드릴게요. ^^

자세한 설명은 아니지만 느낌은 오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