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놀면뭐하니 WSG워너비 후공개 댓글로 추측하는 오디션 참가자들-제시카알바, 엠마스톤, 나문희, 윤여정, 소피마르소

by 아찌카트 2022. 5. 10.

요즘 놀면뭐하니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푹 빠져사는 일인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너무 오디션을 많이 하는 건 아니냐 하지만 저는 김태호 PD의 취향이 저랑 맞아서 그런지 이런 방송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블라인드 오디션에 참가하는 사람들의 목소리에 빠지게 되면 과연 이 사람은 누굴까 추측하고 싶어하는데요 사실 알게되면 더욱 놀라게 되고 그 참가자를 긍정적인 이미지로 다시 보게됩니다. 객관적인 평가를 받고 싶어하는 참가자와 시청자와의 니즈가 딱 맞는 프로그램이죠. WSG워너비 후공개 댓글로 알아보는 참가들의 명단을 보시죠

제시카알바-늦은후회

제시가 알바는 토크 스타일과 패션으로 채정안이라고 추측하는 분이 많네요

늦은후회때는 누군지 모르고 노래감성이 너무 맘에들어서 가장 궁금했고 보류심사때는 들어올때 인터뷰때 그외등등 추임새에서 채정안언니인거 바로 알았어요♥️ㅋㅋㅋㅋㅋ 너무좋아요!!!! 노래넘감동

숨길 수 없는 채정안의 매력 포텐 ㅋㅋ 서있는 포스가 딱 채정안씨죠

머리 스타일도 그렇고 말투 하며 패션 센스까지... 누가 봐도 채정안 ㅋㅋㅋㅋㅋㅋㅋ

토크하시는거 보고 채정안님이라 생각했어요. 털털함이 너무 매력이신 분! 맞다면 꼭 합격하세요!

엠마스톤 - 그런 일은

정지소라고 추측하는 분이 여긴 더 많아요

예전 케이팝스타 출신 신지훈인거같다, 허스키하고 맑은음색 딱 그때 충격이 다시 생각나서 찾아보니까 .. 노래는 계속 하셨던데 :) 맞았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 저만의 원픽입니다

정지소 연기자 분이라 해서 깜놀했네요 기생충 과외받는 학생역하고 방법에서 봤는데 얼굴도 이쁘고 노래를 기똥차게 잘함..

정지소같은데 진짜...이미테이션 ost 목소리랑 존똑..

정지소 배우님 이미테이션 진짜 잘봤습니다 목소리가 똑같네요

정지소님 맞는 것 같아용 ! 노래 부르시는 거 듣고 오면 음색이랑 고음이 똑같음


나문희 - 난 괜찮아


서 있는 자세, 카메라 위치, 복장, 마이크 잡은 손, 손 동작, 리듬감 결정적으로 빛에 노출된 턱선. 박진주님 합격 축하드립니다~ 이제 가수로 날아오릅시다! 이런 가창력을 썩히면 난 안괜찮습니다.

제발 끝까지 가서 WSG로 가수 데뷔합시다 진주님 너무 귀하디 귀한 보컬이다..

놀면뭐하니 틀고 밥먹는데 다른 후보는 그냥 밥에 집중하며 듣다가 나문희님 노래 나오자마자 밥먹기 중단..진짜 반해버렸어요 ㅋㅋㅋㅋㅋ신랑이랑 연신 감탄..가수 아니면 말이 안된다 했거든여,,누군지 너무 궁금했는데 진주님이란 댓글이 많네여

예전에 진주님 나혼산?에서 보고 보컬트레이너강사 라고 알고있는데 역시는 역시네요 굿

박진주님 뮤지컬도 하시고 잠깐 보컬 트레이너도 했을 정도로 노래 정말 잘하세요 ㅠㅠㅠ 물론 지금도 배우로서 많이 알려지셨지만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회에 더더 올라가셨으면 좋겠어요!! 화이팅

윤여정 - 이노래

댓글창에는 권진아라고 거의 확신을 하고 있네요

사실 권진아는 많이 알려져있는 가수이면서도 은근 모르는 사람이 있어서 아쉬웠었는데 이번에야말로 제대로 오디션 혼쭐낼때가 된것 같다..

우리 진아 드디어 출세길 열리나... 만약에 멤버 안되더라도 세상사람들이 권진아 노래 더 많이 들어주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음

기교 없이 부르는데 구르브는 있고 표현이 과하지도 않고 고음도 듣기 좋고 매우 듣기 좋음. 개인적으로는 이번 오디션 참가자들이 부른 곡중에 듣기좋게 젤 잘 부른거 같음.

진성과 가성을 아주 자연스럽게 넘나들며 감정표현 독보적인 목소리 권진아 이 노래 ㅠㅠ 너무 좋아요 WSG 워너비 그룹 잘 어울려

소피마르소 - 이유같지 않은 이유

마찬가지로 리얼 박혜원이라고 확신이 선 댓글들

단단하고 힘있는 목소리
살짝살짝 긁는 기술
주특기 정말 매끄러운 진가성 연결까지
빼박 박혜원👍

진짜 필요한 보컬 !! 지난 주 예고편보고도 박혜원님인거 알았어요 ㅎㅎ 블라인드로도 실력을가릴수가 없네요 ㅎㅎ

WSG워너비 오디션 박혜원이라고
고음 테크닉 박자 가성까지 모든 게 완벽하다
노래실력이 ㄷㄷㄷ

이렇게 노래를 잘하는데 듣자마자 누군지 알 정도로 음색이 독보적이다?
더 설명 필요 없을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