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먹거리

고메 바르셀로나 칠리감바스 피자 멕시칸 요리처럼 얼큰해요

by 아찌카트 2021. 5. 4.

 

이번에 홈플러스에서 사 온 피자예요. 2~3인분으로 되어있는데요 3명이 먹으면 딱 맞더라고요.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 둘 다 조리 가능하고요 저는 오븐에서 구웠습니다. 그리고 감바스가 새우라는 것도 이제 처음 알았어요. 음식 종류를 잘 모르는 저는 요린이는 아니고 먹린이인가요?

 

 

칠리 감바스 피자는 진한 갈릭향을 머금은 칠리 올리브 오일 소스와 매콤하게 시즈닝 한 새우를 조화롭게 올려 스페니쉬 타파스 감바스를 재해석한 피자랍니다. 

 

전자레인지 해동 및 조리방법은 700w기준 전자레인지에 5분 30초, 1000w 기준 3분 30초입니다. 전자레인지에 조리해도 충분히 맛이 납니다.

 

에어프라이어 해동 및 조리방법은 오븐에서 하는 것과 같습니다. 150도 온도 설정에서 2~3분간 예열한다음 6~7분 정도 구우면 됩니다.

 

주재료를 보면 모짤렐라치즈, 자숙 흰 다리 새우살, 다이스드 토마토, 자연치즈, 청피망, 홍피망, 과체 가공품 등이 들어있네요.

 

내일부터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께 열량 정보를 드리면 총 내용량 350g에 880kcal입니다. 내일부터 다이어트하시면 됩니다.

 

오븐에 넣기 전 냉동피자의 모습입니다. 위에서 보니 특별히 맛이 있어보이거나 그러지 않네요. 구워봐야 알겠죠. 도우는 얇아 보이는데요 설명으로는 정통 이탈리아식 3단 발효숙성으로 만든 얇고 쫄깃한 도우랍니다. 그위에 다양한 재료를 갈아서 만든 특제 소스에 통치를 갈아서 풍미를 살린 눈꽃 치즈가 있다네요.

 

시즈닝 한 새우라 그런지 뭔가에 조미가 되어있는 게 보여요. 

 

오븐의 온도를 150도에 맞추었어요.

 

냉동피자를 투입하고요 

 

6분간 타이머를 맞췄습니다. 그런데 6분 정도 하니까 차가웠어요. 그래서 한 번 더 구웠죠.

 

굽고 나니 포장에 있는 것처럼 아주 고급진 모습은 아닌 것으로 보여요 피자칼로 잘라 봤는데 잘 안 잘려서 가위로 잘랐답니다.  :)

 

먹어보니까 매콤한 정도가 무척 강했어요. 같이 먹어 본 사람은 밥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그만큼 간이 세다는 의미겠죠. 그러나 2조각 정도 먹어보니까 익숙해져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보통 저희 집에서 시키는 피자는 한국식 피자라서 불고기 맛이 나고 또는 육해공 피자라는 걸 먹게 되는데요. 이 감바스 피자는 적어도 외국 맛 같았습니다. 향신료가 그래요. 경험해보지 못한 맛이라서 익히 아시는 분들은 좋아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