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먹거리

주단테 입 맛을 자극한 오뚜기 컵밥 간편하고 맛나네요(중화XO 게살덮밥)

by 아찌카트 2021. 6. 9.

직장에서 나가 밥먹기 귀찮을때 저는 오뚜기 컵밥을 자주 먹습니다. 이번에 주단테가 광고하는 컵밥중에 중화 XO게살덮밥을 사봤는데요 맛이 어떨까 매우 궁금했습니다. 가격은 다른 컵밥보다 조금 더 비쌌어요.

겉 비닐포장을 뜯으면 밥과 소스, 건더기가 나옵니다. 비닐포장에 문제가 있으면 내용물이 변질 될 수 있으니 잘 보고 사야해요.

컵밥을 자주 먹어서 아는데 밥량이 작아서 약간 모자란듯 한데요 전보다 20%를 더 담아서 밥 중량이 180g이 나옵니다.

총내용량은 287g, 425kcal
나트륨이 많아요 740mg, 37%

숟가락이 좀 짧아보이지만 양쪽으로 잡아당기면 딱 하는 느낌이 납니다. 그렇게 해야 길게 잡을 수가 있어요.

내용물은 밥, 스푼, 중화XO건더기, XO소스로 되어있어요.

저는 전자레인지에 조리를 하기때문에 내용믈을 보두 컵 속에 한꺼번에 넣고 전자렌지에 데울거예요.

밥을 전자렌지에 데우는 게 아니라 우선 컵에 부어 넣습니다.

밥 위에 XO건더기를 넣고요. 건더기에 주재료인 게살부터 다양한 건더기들이 있었어요.

건더기위에 XO소스를 부어넣습니다. 아주 진한색의 소스네요.

동종된 숟가락으로 잘 비벼주고나서 전자레인지에 넣습니다. 그래야 소스가 밥에 잘 섞이겠죠

전자레인지에 2분동안 데우고 나면

따뜻하고 맛있는 컵밥이 완성됩니다. 게살의 맛이 나지만 아주 기대하지는 마세요. 간편식에서 고급요리를 기대할 수는 없잖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