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주방에 아주 편리한 자동 세제 디스펜서 후기에요.

by 아찌카트 2021. 11. 25.


설거지가 즐거운 자동세제 디스펜서

이번에 중국 광군절에 구매한 자동 세제 디스펜서입니다. 이 제품으로 선택한 이유는 후기가 많았기 때문에 신뢰가 같어요. 손만 가까이 가도 세제가 자동으로 나와서 참 편리해 보였고 손을 대지 않아서 위생적이라 생각해서 이번에 구매했습니다.


박스는 찌그러져 왔는데요 2주만에 중국에서 왔습니다. 이 정도면 빠른 배송이라고 생각합니다. 박스가 중요한 건 아니니 본체만 제대로만 오면 되죠.


하얀색 깨끗한 이미지의 세제 디스펜서로 가격도 12,000원 정도로 저렴하다고 생각해요. 일단 예뻐요


헤드 뒷부분에 충전단자가 있고요 상단 전원 버튼 부분에 충전중 빨간색으로 되다가 완충되면 하얀색으로 변합니다.


토출부입니다. 아마 토출부에 검은색부분이 센서가 있는듯합니다. 손만 가까이 가면 바로 세제가 나오더라고요.


헤드를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리면 분해가 되네요. 딸깍하는 느낌이에요


주방 설거지용으로 활용하려고 해서 주방세제로 넣었어요. 몸체 하단에 보면 내부가 보이는 창이 있는데요 보이는 데까지 세제를 넣고 살짝 물을 넣어 섞어주었어요. 세제만 넣으면 너무 질어서요.


세제를 다 넣고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결합은 쉽게 됩니다.



수세미를 갖다 대기만해도 거품세제가 잘 나옵니다. 꼭 전용세제가 아니라 주방세제도 잘 되네요



상단 조작버튼은 누를때마다 하얀색, 파란색, 녹색으로 바뀝니다. 하얀색은 세제가 많이 나오고요, 파란색, 녹색 순으로 적게 나오게 되어있어요



한 번씩 버튼을 터치하면서 색 변화를 보여주는 영상인데요 버튼을 길게 누르면 ON/OFF로 바뀌게됩니다.
여기까지 소개할게요 :)

 

 

19049.0₩ 40% OFF|자동 거품 비누 디스펜서 욕실 스마트 충전 손 기계 USB 충전 화이트 고품질 ABS 소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