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먹거리

코스트코 PBFIT 땅콩 버터 파우더 고소한 맛에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아요.

by 아찌카트 2022. 3. 5.

코스트코 피비핏(PBFIT) 땅콩버터 파우더

전부터 맛이 굉장히 궁굼했던 피비핏 땅콩버터 파우더를 이번에 할인할 때 사게 되었습니다. 일반 땅콩버터보다 칼로리가 약 3배 정도 낮고 단백질은 약간 더 높다고 합니다. 가루로 되어있어서 장기간 보관해도 괜찮을 것 같고요 일단 쓰임새가 많아서 막 뭔가 해보고 싶은 충동이 일어나네요.

 

 

피비핏(PBFIT) 땅콩버터 가격

 

 

 

PBFIT 땅콩 버터 파우더 850g
가격은 9,990에서 2,000원 할인된 가격 7,990원에 샀습니다.

 


PBFIT 땅콩 버터 파우더 1인분 당 함유량이 식물성 단백질 8g, 칼로리 70kcal, 지방 2g이 들어있어 다이어트하시는 분께는 아주 좋겠네요. 저도 그래서 산 이유이기도 합니다. 칼로리가 낮은 이유는 땅콩을 압착해서 기름을 제거해서 그렇다고 해요.

 

피비핏(PBFIT) 땅콩버터 영양정보

 

총 내용량 850g, 100g 당 441 kcal
나트륨 970 mg (49%),탄수화물 33 g(10%),
당류 14g(14%), 지방 13g(24%),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0%),
콜레스테롤 0mg(0%), 단백질 48 g(87%)
*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

 


분말이지만 가루가 서로 살짝 뭉쳐 보이죠? 하지만 물에 잘 풀립니다. 마치 콩가루 같아 보이네요. 파우더형의 땅콩버터라서 스무디, 베이킹, 쉐이크 등 PBFIT 땅콩 버터 파우더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땅콩 우유 만들기

 

 


우유 한 컵에 PBFIT 땅콩버터 파우더 2티스푼 넣었습니다. 고소한 땅콩 맛 우유가 됩니다. 하지만 아주 진한 맛은 아니네요.

땅콩버터 만들기

 


물은 4큰술 정도 넣었고요 PBFIT 땅콩 버터 파우더는 3숟가락 넣었습니다. 그리고 열심히 비볐어요



파우더 세 숟가락 정도 넣으니까 만들어진 땅콩버터가 남았네요


다른 빵에 발라 먹기도 했고요


땅콩버터를 바른 샌드위치를 만들었네요


거기에 땅콩버터를 한 번 더 발라서 먹으면 맛있네요. 단맛은 기존 땅콩버터 보다는 덜 하지만 그래도 충분한 맛을 냅니다. 사실 이것 저것 많이 함유된 일반 땅콩버터보다는 맛이 좀 떨어지는 게 맞는 것 같지만 저는 충분합니다. 어떤 레시피를 보면 감미료를 넣으라고 나오던데 저는 괜찮았어요 하지만 지방 성분이 적어서 그런가 딱 그맛이 모자라다고 할까요?

탄탄 라면


간단합니다. 제가 즐겨 먹는 방법인데요 땅콩버터를 한 스푼 넣어 끓이면 탄탄면 맛 비슷하게 나더라고요.


PBFIT 땅콩 버터 파우더를 한 숟가락 넣어서 끓여 먹으면 땡!~

그런데 샌드위치 만들어 먹을 때는 충분한 맛을 내던데 라면에 넣으니까 일반 땅콩버터보다는 땅콩의 맛이 덜합니다. 뭔가 깊은 맛이 없어요. 하지만 땅콩의 향은 납니다. 그렇다고 라면에 버터를 넣어서 먹으면 안될까요? ㅎㅎ

몸에 나쁜 게 많을수록 맛은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