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먹거리

코스트코 포크베이크 돼지불고기를 넣은 맛

by 아찌카트 2022. 6. 30.

코스트코에 가면 장을 다 보고 나서 푸드코트에 들리게 됩니다. 가면 즐겨 사 먹는 음식 중에 가성비 좋은 핫도그 세트와 불고기 베이크를 사 오고는 했는데요 어느 날 불고기 베이크가 사라지더니 치킨 베이크가 없어지며 신메뉴가 등장했습니다.

신메뉴인 포크 베이크가 더 비싼 가격으로 등장했네요. 메뉴판을 보니 그동안 양송이 수프는 1300원이 올랐고 베이크는 1000원이 올랐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건 핫도그 세트는 그 가격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대표 미끼 상품이 오르면 전략적으로 안 되겠죠. 고물가에 아주 주머니가 가벼워져서 요즘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ㅠㅠ


포크베이크는 예전 불고기와 치킨베이크에 비해 크기와 중량이 비슷해 보였습니다.

코스트코 포크 베이크는 예전처럼 크기가 같기 때문에 혼자 먹으면 배가 많이 부르고 둘이서 반씩 나눠먹으면 맞는 분량입니다. 물론 제 기준입니다 ㅎㅎ


겉에 붙은 부스러기가 무엇인지 모르겠으나 하나씩 떼어먹으면 짭짤한 게 씹는 맛이 있어요. 베이컨 가루일까요?


절단해보면 쫄깃하고 결이 있는 빵은 여전합니다.


간이 잘 베인 돼지 불고기는 사실 소고기 불고기보다 저는 식감도 부드럽고 맛도 좋았습니다.

소고기 불고기 베이크가 사라져서 무척 아쉬웠는데 다행히 포크베이크가 제 입맛에 맞아서 잘 사 먹을 각입니다.

그런데 물가 너무 올라서 걱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