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넷플릭스 비영어권 1위. 박은빈도 떴다.

by 아찌카트 2022. 7. 14.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전 세계 넷플릭스 비영어 TV 부문 1위
글로벌 TOP10

전 세계에 눈도장 찍힌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넷플릭스 비영어권 1위 탈환

입소문으로 보게 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내가 보면 정말 그 드라마는 뜬다. 왜냐면 소문 듣고 보기 때문이다. 그런 우영우가 심상치 않다. 넷플릭스 제작 드라마가 아닌  ENA(전 스카이 TV) 드라마로 넷플릭스에 동시 방영된 드라마로 넷플릭스 집계 발표하는  ‘전 세계 톱 10 프로그램(쇼)’ 주간차트를 보면 7월 4일부터 10일까지 비영어권 작품 1위에 올랐기 때문이다.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작품이 아니기 때문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주간 1위는 상당한 의미를 갖는다. 

TV 프로그램 전체는 7월 9일까지 세계 8위를 차지했고 아시아권은 8개국에서 한 번 이상 1위를 차지했다. 이 정도 속도면 흥행 속도는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천재적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지닌 변호사 우영우가 로펌에서 현실의 벽에서 자신의 방식으로 편견을 깨며 자신의 가치를 깨닫는 우영우가 펼치는 활약을 보이는 법정 휴먼 드라마로 연기 잘하는 배우 박은빈의 매력이 철철 넘치며 자기 옷을 입은 듯 우영우인듯 한 연기로 찬사를 받고 있다.


우영우 어제 방송 요약

이번 주 우영우는 같은 로펌에 근무하는 권모술수의 달인 권민우와 같은 소송건을 갖고 기 싸움이 펼쳐진다. 진실과 거짓 사이에서 거짓 앞에 선 우영우는 오픈 된 기술을 갖고 자신의 신기술이라고 우기는 의뢰자와 한편이 되어 고민하게 되는 우영우를 보게된다. 자폐를 갖은 사람들은 쉽게 믿는다는 우영우는 거짓 하는 사람을 얼굴 표정과 동장으로 알아 볼 수 있는 것을 친구 주현영으로 부터 기술적으로 배우게 되지만 의뢰자의 거짓 앞에서 하는 수 없이 거짓을 도와주게 되는 변호사로서의 우영우를 13일 공개됐다.

굿닥터 이후 흥미있는 드라마라서
반갑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