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먹거리

코스트코 종가집 포기김치 3kg를 소분하고 맛 본 후기

by 아찌카트 2022. 10. 22.

김치가 금치가 된 요즘 코스트코에 가면 김치가 나왔는지 안 나왔는지 그것부터 보게 됩니다. 지지난 주에는 코스트코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도 포기김치가 없었거든요. 그래서 김치가 나오면 많은 분들이 먼저 챙기더라고요. 종가집 포기김치 가격과 소분했을 때 양을 대충이라도 감을 잡으시라고 사진 몇 장 올려봅니다.

종가집 포기김치
3KG
JONGGA CABBAGE KIMCHI 3KG
단가:₩633/100G
18,990원

회원 1명당 한 개만 살 수 있었어요

제가 다니는 회사 동료는 식구들이 포기김치로 된 것만 먹는다고 해서 꼭 코스트코에 가서 종가집 포기김치를 찾습니다.

 

포기김치에 들어가는 재료는 100% 우리 농사물로 지어, 한국의 김치맛을 낸다고 합니다.

  • 배추: 강원도 고랭지 / 해남일대
  • 고춧가루: 안동, 정읍 등
  • 마늘: 제주, 신안 등
  • 생강: 완주, 서산 등

 

종가집 포기김치를 먹어보면 시간이 지나도 꽤 아삭한 맛을 유지하는데요 종가집 포기김치만의 김치발효기술로 류쿄노스톡 김치 유산균이 활발히 활동할 수 있어서 그런다고 하네요. 그런 신선한 맛이 제 아이도 종가집 김치를 좋아하게 만들어서 부모 입장에서도 좋더라고요

 

종가집 포기김치를 글라스락에 소분한 모습입니다. 보셔서 잘 모를 수도 있는데요 포기김치 3kg 들어간 모습입니다.

 

보기만 해도 아삭한 느낌이 들죠. 그래도 매번 살 때마다 맛이 조금씩 다르기는 합니다. 시원하고 아삭한 맛이 좋게 느껴지는 때가 있고요 어떤 때는 풋내가 나야 한다고 하나요? 약간 모자란 맛이 있을 때도 있었어요

 

이런 김치에 잘 어울리는 칼국수를 함께 먹어주면 제대로 먹은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비비고
바지락 칼국수
642G X 2
BIBIGO CLAM KALGUKSU
9,69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