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먹거리

코스트코 이지쉐프 씨앗 달달 호떡 직접 팔아도 될만한 퀄리티

by 아찌카트 2022. 10. 31.

코스트코를 돌다 보면 많이 배가 고파옵니다. 이럴 때 반가운 건 나눠주는 시식이죠. 이번 시식 중에 눈에 확 뜨게 만든 게 있었는데 '이지쉐프 씨앗 달달 호떡'이라는 제품이었습니다.

코스트코
이지쉐프 씨앗달달호떡

85G X 20
KOREAN SEED SWEET PANCAKE
단가:₩999/100G
16,990원


시식코너의 저 호떡을 다 먹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 일단 바로 겟 했습니다.


코스트코 씨앗호떡 구성

씨앗호떡의 소는 씨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고소한 호박씨, 해바라기씨, 검정깨 땅콩 등이 들어있고요 흑설탕에 시나몬의 풍미가 느껴지게 만든 것 같았습니다.

냉동된 호떡은 총 20개가 들어있어요. 1700g에 4900cal이니까 다이어트는 일단 보류해야겠죠.


코스트코 씨앗호떡 조리방법

오븐 조리법
180℃로 예열된 오븐에 호떡을 넣고 호떡이 부풀어 오를 때까지 17분 구워주세요.

프라이팬 조리법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호떡을 올린 후 호떡이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중불로 조리해 주세요. (4개 기준 4~6분 조리)

튀김기 조리법
튀김기에 기름을 붓고 180°C까지 예열 후 호떡을 넣고 약 4분간 조리해 주세요. (기름 위로 떠오르면 조리 완료)

중불에 4~6분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중 약불로 구우면서 호떡이 배가 불렀다 가라앉을 때가 가장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냉동된 호떡을 프라이팬에 넣고 약한 열로 천천하 구어 주기 시작합니다.

호떡 겉은 깨만 보이지만 반으로 가르면 씨앗이 놀랄 만큼 나옵니다

노릿해지면 한 번 뒤집기를 반복하면서 배가 부르기를 기다립니다. 안에서 설탕이 녹으면서 압력이 차는 것 같았어요

호떡이 호빵처럼 통통해 보입니다. 먹고 싶다고 한 입 바로 깨물면 위험해요^^

씨앗호떡의 씨앗이 어마어마하죠? 찹쌀 반죽인지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식감입니다.

몰라서 지금까지 못 먹어 봤지만 먹어봤으니 나중에 또 사게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