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먹거리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서 산 코스트코 비비고 도가니 곰탕 가격과 국물맛은?

by 아찌카트 2023. 1. 4.

요즘 같은 추운 날씨엔 뜨끈한 국물요리가 생각나게 됩니다. 추운 날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국 요리를 자주 사 먹는 편인데요 코스트코에 갔다가 우연히 본 비비고 도가니 곰탕~ 곰탕이나 설렁탕은 자주 보았지만 도가니까지 들어간 국물 간편식이라 바로 집어 들었습니다. 역시 도가니가 들어있어 가격대는 약간 비싼 편으로 보였지만 도가니가 비싼 편이고 비비고 브랜드를 믿어보고 일단 한 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조리법이라고 할 것은 없고 개봉해서 냄비에 부어 끓이면 됩니다. 비주얼이야 포장에 나온 사진처럼 뽀얀 국물이죠. 기호에 따라 싱거우면 소금 간을 해주면 좋고요 저는 그냥 먹었어요. 건더기도 이 정도면 가격에 비해서 만족하고 대체로 만족스러운 퀄리티입니다. 그럼 비비고 도가니 곰탕의 비주얼을 한 번 올려볼게요

가격: 16,990원
할인 1,700원 
15,290원

한 봉지 460g 
총 3봉지
저는 한 봉지로 세 명이 먹었습니다.
대접에 꽉 채우지 않으면 
먹을 수 있었어요

 

사진과 똑같지는 않은 건 아시죠?
그래도 도가니와 소고기는 들어있답니다.

 

8시간을 푹 끊인 사골육수랍니다

 

3무첨가 
D-소비톨액, 아스파탐, 글루코노델타락톤

 

영양정보
총 내용량 1,380g
1봉에 130kcal
공깃밥 넣어 먹으면 500kcal 정도 되겠네요

 

조리방법
냄비 조리 시 : 3~4분 끓이고 오래 끓이면 짜게 됩니다
전자레인지 조리 시 : 용기에 육수를 붓고 뚜껑을 덮은 후 5분
중탕 조리 시 : 끓는 물에 봉지째 넣고 4~5분 

 

파송송 뿌리고 후추 약간 넣은 후 먹었어요
도가니는 이렇게 생겼고요
도가니가 탄력이 없었어요
후루룩 먹는 느낌?

 

국물에 밥을 말아먹는 건 국룰?

 

사골 국물에 김치가 없으면 안돼용|
대신 다른 반찬은 필요 없지요

 

탱글탱글한 도가니도 있습니다.
이렇게 먹으면 한 공기 뚝딱이죠

식당에서 파는 맛과 비교하면 금물이지만
집에서 간편식으로 먹어도 이 정도 퀄리티라면
충분히 만족하는 맛이었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