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먹거리

[코스트코]라이스 콜리플라워 계란볶음밥, 칼로리 부담에서 벗어나볼까

by 아찌카트 2021. 6. 18.

지금까지 라이스 콜리플라워로 쉽고 부담 없이 먹는 방법은 밥과 함께 혼합한 볶음밥이었습니다. 이번에도 볶음밥인데요 제가 즐겨먹는 계란 볶음밥입니다. 계란과 밥을 볶아 간장만으로 간을 맞춰서 먹으면 한 공기 뚝딱이었죠. 이번 볶음밥은 라이스 콜리플라워닭가슴살, 공깃밥 반 개를 사용해서 만들어봤습니다.

종이컵 사이즈 스텐컵에 밥 1컵,
라이스플라워 1컵, 계란 한 개를 준비합니다.

맛을 내기위해 코스트코에서 사 온 게간장굴소스, 후추 조금 넣고 해 볼게요.

참고로 코스트코 소스
영덕 게간장 소스 가격을 올립니다.
이 간장은 냉장 보관해야 됩니다.

우선 강불기름을 데웠어요

살짝 끓는 온도까지 올라간 기름 위에
계란을 넣고 튀기듯 저어주었습니다.

라이스 콜리플라워 한 컵 투하

한 컵 투하

베이킹파우더에 숙성시킨
닭 가슴살을 구워서 잘게 썰어주었어요.


코스트코 닭가슴살

닭가슴살 투하

 

영덕 게간장 한 큰 술 넣고요

송송 썰은 를 넣었습니다.
처음에 파 기름을 내서 먹을까 했는데
이렇게 해도 파향이 나긴 해요

잘 안 보이는데요
나무주걱 옆에 굴소스를 넣었어요

볶음밥은 후추가 마무리인 것 같아요.

파슬리를 솔솔 뿌려주면
좀 있어 보이죠

콜리플라워 맛은 잘 느껴지지 않으면서
제가 좋아하는 계란밥 맛이 잘 느껴지네요

당연하지만 김치는 꼭 필요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