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먹거리

[코스트코 먹거리]양반 프리미엄 특전복죽 맛은 특제입니다.

by 아찌카트 2021. 8. 4.

 

코스트코_전복죽

9,290원에 4봉지가 들어있는 특전복죽은 한 번 먹어보고나서 다시 구매한 제품입니다.

든든한 아침을 책임지는 한끼 건강식 양반죽.양반죽은 전통죽에 현대적인 가치를 더하여 1992년에 탄생하였습니다.
모든 재료를 한번에 넣고 오랜시간 저으면서 끓여내는 전통방식 그대로 담아 재료 본연의 깊은 맛이 살아 있습니다.
양반죽은 맛과 영양을 제대로 담아내어 한끼의 품격을 올리는 건강식입니다.

전복과 버섯이 듬뿍이라지만 버섯이 좀 더 많던데요^^


3無(무)첨가 -감미료(아스파탐), 글루코노델타락톤(GDL), D-소비톨

몸이 좋지않을때 찾게 되는 게 죽이라서 그런지
3無 첨가라는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맛을 내기위해

죽에 간을 맞추기위해 넣는 죽스프가 있고요.

고소한 맛을 내기위한 참기름이 들어있어요.


조리방법
1. 전자레인지에 조리 시
제품 상단의 뜯는 곳을 개봉하여 봉지째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세워 약 2분 30초간(700W 기준) 데워 드세요(1,000W 기준 2분 조리) 사고에 주의하시고요
2. 끓는물에 조리 시
제품을 봉지째 끓는 물에 넣고 약 10분간 데워 드시면 됩니다.

저는 냄비에 3인분 넣고 끓였습니다.
냄비에 전복죽을
한 숟가락 떠보니 버섯과 전복이 바로 건져지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넣을 건 넣어야겠죠.


죽스프를 송송 뿌리고요.


참기름을 둘러줍니다.

맛은 저는 이렇게 생각했어요
본죽 맛 같다고요
버섯과 전복의 적절한 비율도 그랬고요
본죽 반찬만 있다면 양도 많아서 굳이
본죽에 안 가도 되겠다는
그런 맛이었어요.

간단한 전복죽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