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먹거리

코스트코 에그샐러드로 햄에그 모닝롤을 만들었어요.

by 아찌카트 2021. 4. 7.

코스트코 에그샐러드입니다. 가격을 8790원이었고요 간편하게 샌드위치에 에그샐러드를 짜넣어서 먹을 수 있게 나온 제품입니다.

 

 

총 1kg이 들어있고요. 열량은 2400kcal입니다. 아침에 입맛없고 간단히 먹을 것을 찾을 때 짜먹는 에그샐러드만 있으면 정답이죠.

오늘은 모닝롤에 샌드위치용 햄과 에그샐러드를 결들여서 만들어 먹었습니다.

 

만드는 과정을 간단히 보여드릴게요

동네 마트에서 사 온 모닝롤입니다. 모닝롤도 홈플러스, 이마트, 코스트코, 동네마트 마다 맛이 다 다릅니다. 저는 홈플러스 모닝롤이 제일 맛이더라구요^^

샌드위치용 햄인데요 너무 얇아서 3장 겹쳐서 먹으려고 합니다. 진짜 얇아요


모닝롤을 햄버거처럼 반으로 갈라줍니다.


샌드위치용 햄을 모닝롤 사이즈에 맞도록 스텐 컵으로 동그랗게 눌렀습니다.


동그랗게 잘 모양이 나왔네요. 그럼 나머진 어떻하냐면 그냥 먹으면 됩니다. 맛있어요 ㅎㅎ


동그랗게 모양이 나온 햄이 모닝롤에 딱 맞네요.


드디어 주인공인 짜먹는 에그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에그 샐러드를 잘 펴주어야겠네요.


햄버거처럼 보이네요. 단백하게 햄 빼고 먹어도 되지만 햄, 에그의 조합이 최상인 것 같습니다. 가끔은 크리미도 넣고 먹기도 합니다.


아마 아이들도 이 조합이라면 틀림없이 맛있다고 할 거예요.


빵의 단면을 보면 별것도 없는데 마약빵이 되어 마구 먹게 됩니다. 맛있는 건 뭐죠? 제로 칼로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