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먹거리

코스트코 하림 버팔로 핫 윙 스모크향과 부드러운 육질이 최고

by 아찌카트 2023. 9. 11.

 

일요일 저녁에는 뭔가 다른 음식이 먹고 싶어지죠. 저는 먼저 치킨이 생각납니다. 그래서 전에 사 두었던 하림 버팔로 핫윙을 먹기로 했습니다. 1kg 정도의 양이라서 세 명이 먹기는 충분합니다.

 

[ 목차 ]

     


    버팔로 핫 윙 1kg

    • 할인가 14390원
    • 최근 6개월 간(4월~9월) 할인 횟수 6회
    • 국내산 날개

     

    조리방법은 세 가지 방법으로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코스트코 소바바치킨도 참고하세요. 교촌 허니콤보 맛이 난다고 하네요 

     

    고메소바바소이허니치킨골라담기5봉 | 코스트코 코리아

    꿀을 더한 특제 간장소스로 단짠단짠 고메의 '소스코팅 공법'으로 특제 소스를 얇게 코팅해 바삭함&풍미 up 국내살 순살 닭고기를 비법 양념으로 마리네이트하고, 깨끗한 기름에 2번 튀겨내 바삭

    www.costco.co.kr


    버팔로 핫 윙 조리방법

    1. 에어프라이어 12~14분  180도 예열 후 냉동상태의 제품을 겹치지 않게 6~7분 놓고 조리합니다.
    2. 전자레인지 2분 30초~3분
    전용 용기에 담아 약 3분간 조리하면 됩니다.


    3. 오븐은  200도 예열 후 6~7분간 조리하면 됩니다. 저는 오븐에서 10분간 조리를 했습니다.


    조리 시간이 짧지 않을까 싶었는데 아주 적당하게 잘 익었습니다.

     

    치킨집 셀러드 만들기

    치킨집에 가면 잘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를 만들기 위해 마요네즈와 케첩을 섞어서 소스를 만들었습니다.

    샐러드를 만들고 나니 윙보다 먼저 먹고 싶어지네요


    닭 날개에서 나온 기름에 껍질을 잘 구워낸 것 같습니다.

    버팔로 핫 윙 맛 평가하기

    날개 22개를 구웠는데 두 명이 먹어보니 남더라고요

    먹어보면 스모크향이 참 강했습니다. 불 맛 제대로 냈더라고요. 생각보다 덜 달고 육질은 부드러웠습니다.

    보기만 해도 속살이 부드러운 게 느꺄지네요

    불닭소스입니다.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매운맛은 더하고 단 맛이 추가됩니다. 더 맛있어지는 거죠.

    맛있게 먹었고요
    아직도 절반이 남았다는 게
    더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