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코스트코 수프

by 아찌카트 2021. 9. 18.

코스트코 비비드 키친 포테이토 & 콘스프

비비드 키친 포테이토 & 콘스프는 조리가 필요없이 따뜻한 물만 있으면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식입니다. 저는 사무실에서 일하다가 배고프면 자리에서 일어나 정수기 앞에서 종이컵에 간단히 해먹는데요 그냥 믹스 커피 타서 먹는다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비비드 키친 포테이토 & 콘스프 가격은?

포테이토 스프 15개, 콘스프 15개가 들어있고요 12,490원에 팔고 있습니다. 저는 코코 할인할 때 사서 3000원 할인받아 9,490원에 구매했습니다. 꼭 필요한 제품은 할인이 없어도 사지만 그렇지 않은 제품은 할인이 있어야 사게 되더라고요.

비비드 키친 포테이토

오늘은 매쉬드 포테이토 스프를 소개할게요


동원홈푸드에서 나온 간편식입니다.

-성분-

1인분 20g 85kcal 감자플레이크 45%, 체다치즈 3.9%가 들어있습니다. 치즈가 들어있어서 더 고소한 맛이 나겠네요. 그리고 칼로리는 커피 한 잔이 50kcal니까 조금 더 높은 정도네요. 배를 채우기 위한 음식이니 이 정도 열량은 봐줄만 하죠


1991년 동원홈푸드의 간편식 전문 브랜드가 '비비드키친'이군요


-조리방법-
비비드키친 스프 1봉(20g)을 컵에 넣은 후, 뜨거운 물 150ml를 넣고, 20초 정도 잘 저어줍니다. 배가 고파도 1분간 기다린 후에 드세요 스프가 부풀어 올라서 약간 걸쭉해집니다.


물량을 측정할 때 아마 종이컵에 꽉 채우지 않은 상태가 180ml 정도 됩니다. 레시피에 뜨거운 물 150ml를 넣으라고 했는데 종이컵 한 컵 정도 넣어도 됩니다. 이럴때는 종이컵을 들고 그냥 마시기 좋은 정도기 때문이죠. 간도 심심하지 않습니다.


저는 보기 좋게 머그컵에다 했지만 종이컵에 하는 게 번거롭지 않고 좋습니다. 사무실에서 마시기 좋게 하려면 일단 컵에 물을 미리 40ml 정도 부어주세요. 이유는 분말스프를 미리 넣고 물을 부으면 스프가 바닥에 달라붙기 때문입니다.


소량의 물을 부어 넣었으면 스프를 투하합니다.


보이는지 모르겠는데요 물이 컵 바닥에 소량만 있죠? 거기에 수프를 부어넣는 방법을 쓰면 좋아요

스프를 다 넣고 나면 나머지 물을 부어 넣으세요. 저는 믹스 커피도 이렇게 먹습니다.


마지막으로 휘휘 저어주면 1분 후에 수프가 불어서 먹기 좋은 상태로 됩니다. 감자 수프에 고소한 체다치즈가 함유된 맛 그대로입니다. 물론 끓인 수프는 아니라서 식감이 살짝 다를 수는 있지만 간편식이니까 충분이 이해되고요 그냥 맛있어요. 일하다 배고플 때 또는 당 떨어질 때 드시면 만족감이 확 올라갈 거라고 믿어요^^